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작성자 돔바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6-24 17:09:0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1

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또는 오배송일 경우에는 배송비를 전액 돔바 공식몰에서 부담하게 됩니다.

[※ 주의 ※]

① 택배사는 돔바 공식몰에서 배송받은 택배사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.

② 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풋스케이프 고객센터 1577-8498로 연락을 주셔서 반드시 배송 방법 등 사전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• 회사명 (주)풋스케이프
  • 대표 정일문
  • E-mail sales@domba.co.kr
  • 고객센터 1577-8498
  • 통신판매업 신고 2018-서울마포-0148 [사업자정보확인]
  • 사업자 등록번호 211-87-28292
  •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0-10 MJ빌딩 4층
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 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(서비스가입사실확인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