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에 이상은 없지만 교환을 하고 싶어요.
작성자 돔바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6-24 17:13:5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6

) 상품에 이상은 없지만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

① 상품의 사이즈나 모델의 교환을 원하실 때는 먼저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여 고객센터(1577-8498)나 1:1 친절상담을 이용하셔서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.

[※ 주의 ※]

예정 없이 보내 주실 경우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.

② 보내실 때는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(브랜드 박스와 돔바 박스로 이중포장) 포장해주시고 10일 이내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가장 저렴하게 택배를 보내시려면 1588-2121(롯데택배)로 전화하셔서 5000원을 입금 후 착불로 보내 주시거나, 기타 다른 택배 이용 시 운송료를 부담하시고  2500원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.

(농협 100015-55-002490 예금주 (주)풋스케이프)

배송지는 받으신 운송장에 기재되어 있는 주소지로 다시 배송을 보내 주시면 됩니다.

[※ 주의 ※]

제주도,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보내주시기 전에 별도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
배송료가 분실이 된 경우 풋스케이프에서는 배상책임이 없습니다.

③ 상품을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상품 브랜드박스나 상품에 손상이 없도록 하여 보내주셔야 하며 브랜드 택이 제품에 부착이 되어 있을 경우 제품에서 택을 분리 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[※ 참고※]

기본적으로 상품에 이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상품 수령 후 5일 이내 반송을 해주시면 교환/환불이 모두 가능합니다. 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• 회사명 (주)풋스케이프
  • 대표 정일문
  • E-mail sales@domba.co.kr
  • 고객센터 1577-8498
  • 통신판매업 신고 2018-서울마포-0148 [사업자정보확인]
  • 사업자 등록번호 211-87-28292
  •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0-10 MJ빌딩 4층
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 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(서비스가입사실확인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