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작성자 돔바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6-24 17:20:4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0

 마이페이지에서 주문 배송 조회시 ""결제"",""발송 준비"",""배송 완료"" 일 경우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① 주문 배송 조회시 ""접수"" 단계만 취소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의 주문번호 클릭 후 오른쪽에 취소 버튼이 있습니다

② 주문은 3일 동안 입금이 안되면 자동으로 취소가 됩니다. 입금이 완료된 주문의 취소는 전화(1577-8498)로 문의하셔야 합니다.

   - 고객센터 운영시간 : 월 ~ 금 : 10:00 ~ 17:00  점심시간 : 11:50 ~ 12:50
   ㄴ 고객센터 운영시간 외 주문취소 주문변경 등과 같이 긴급한 문의는 1:1 상담문의 부탁드립니다.

③ 배송단계에는 접수 ▶발송 준비 ▶ 배송 완료의 단계가 있습니다.

2) 최대한 회원님들이 상품을 빨리 받으실 수 있도록 상품 주문 후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배송 절차에 따라 모든 것이 자동 전산화 처리로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중간 취소 및 변경 처리가 불가합니다.

3) 반드시, 상품을 주문하시기 전에 충분히 생각하시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• 회사명 (주)풋스케이프
  • 대표 정일문
  • E-mail sales@domba.co.kr
  • 고객센터 1577-8498
  • 통신판매업 신고 2018-서울마포-0148 [사업자정보확인]
  • 사업자 등록번호 211-87-28292
  •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0-10 MJ빌딩 4층
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 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(서비스가입사실확인)